본문 바로가기

2012/favorites

121229 싸타쇼 (South Town Show) Vol.6 - 지코 (+추가)







이상까지는 노이즈등의 보정을 거쳤습니다.



현재 지코의 트위터 헤더 사진 원본입니다!







두메인과 벅와일즈~



우와... 가끔 언더가서 부바님 무대위에서 뮤지션분들 찍으시는거 봤을땐...굉장히 흔들릴만한 상황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사진이 다 예술 작품이네요......★

훨씬 가벼운 캠 하나도 제대로 못 가누는 저는...... 쮸그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쪽 마을이라 뜨거울 수 밖에 없는 싸타쇼 부산행! 부럽습니다~


출처 boobagraphy.com



(130502 추가)

벅와일즈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 상당한 양의 추가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지코 위주로 사진을 간추려 올려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