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의 카카오톡 프로필사진 찾았어여......♥

이런 사진은 대체 어디서 저장하는건지 대다나다너......! (누나도 좀 알려줄래...?)

 

 

악당을 주인공으로 한 블락버스터 무비(다크나이트, 스타워즈 등)을 테마로 잡은 블락비 첫 국내 콘서트!

서울 첫 콘서트와 부산 마지막 콘서트, 두 번 다녀왔지만 된다면 더 가고 싶더라구요... 꿀잼

아쉽지만 디비디를 목놓아 기다려야하는 상황......에서 피치못할 사정으로 못 다녀오신 꿀벌들을 위해 짧고 멀지만 하이라이트만 모아서 영상 공유해요~

 

 

 

본격 신개념 대각선 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나 힘들었어요...

 

지호 의자 밑에 땀 닦은 휴지 더미들... 거기 버리지 말구 나한테 던!져!!베!이!!베!!!!

(탤 스캣에서 또한번 바닥난 내 체력......은 지호 마무리에서 살아남ㅋ)

 

 

 

 

모두 미공개로 올린 이유는 영상 짤릴까봐;;; 저도 틈틈히 폰으로 보고싶어 올리는건데... 오빠한텐 비밀로 하십시다....../애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과자를 야금야금 볼이 터지도록 먹는게 꼭 애기같은 지코의 끝 인사입니당... 으흑 ㅠㅠ

관전포인트
1. 어떤 팬의 "지호야~" 에 "왜앵~"으로 답하는 콧소리 작렬 지아코
2. 유권이만 착한거 아니라고 꽁냥꽁냥 투덜대는 우지호
3. 마지막에 "뽀뽀해줘!"에서 터지는 팬들의 탄성

늦게 도착했더니 맨 뒤에 앉아 자리가 안 좋아서 괜찮은 거라곤 이게 다네요......
더군다나 중간부터? 사진 촬영을 금지시켰어요 ㅋㅋㅋㅋㅋ
할 말은 많지만 이쁜 지호를 봐서 하지 않겠ㄷ...........................☆★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음악 프로듀서(Record producer)는 레코드, 콤팩트 디스크 등의 음악 미디어 및 콘서트, 영화 등 어떤 한 기획에서 음악 제작 측면 전반을 맡아 지휘하는 사람을 말한다.


올 해 나이 만 20세의 우지호는 싱어송라이터, 음원 자체조달 가능한 언더와 오버를 넘나드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성장했습니다. "스타와 뮤지션 반반씩 섞인 하이브리드 맨" (숨이차 remix by 긱스, 지코 verse 중) 지코 프로듀싱의 디유닛의 신곡 <살아 남아>가 발표된 이 시점에 데뷔부터 현재까지 음악피디 지코의 정규 작품활동을 정리해보겠습니당~


PROFILE (STARDOM ENT. 2011 제공)

이      름: 우 지호 (ZICO) 

생년월일: 1992년 9월 14일생 

출 생  지: 서울 

신      체: 키 182cm 체중 65kg 

취      미: 쇼핑, 독서, 미국코미디 감상 

특      기: 프리스타일 랩, 작사, 멜로디 라인 짜기 

경      력: (데뷔 전)

하모닉스 디지털 싱글[편지]:작사,랩 참여 

조PD [Victory] 한국힙합에 바란다:작사,랩 참여 

조PD VS 버벌진트 [2 The Hard Way]종의기원,Map Music:작사,랩 참여 

정슬기 디지털 싱글 [결국제자리]보란듯이:작사,랩 참여 

IU 마쉬멜로우 : 랩세션 참여 

정슬기 디지털 싱글 [주변인]:작사,랩 참여 

비즈니즈 [Ego] Hero Music:작사,랩 참여 

Faddy Robot[foundation vol.1]작사,랩 참여 

Miss.s [Miss independent] it's not over:작사 랩 참여 

Mixtape vol.1[Zico on the Block]발매 






1st digital Single 'do u wanna b?' (2011.04.14)


지코는 데뷔 이전부터 Do'main이라는 언더 힙합크루에 속해 있었으며 첫 공식 믹스테잎인 <ZICO on the Block Vol.1 (2010)> 발표를 통해 랩메이킹 가능한 준비된 신인임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물론 지코 이전 낙서 랩네임 시절에도 비공식적으로 믹스테잎 <Baton Track Chapter.1 (2009)> 및 수많은 트랙들을 공개해왔습니다.



낙서시절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트랙 <백기 안들어> 첨부함니당 *_* 변성기 전의 지아코~



지코온더블락은 19 트랙 모두 필청 믹스테잎!!!!!! 2011년 당시 필자가 반성하고 싶을때 가장 많이 들었던 트랙 <Attention>입니다...★



(관련 기사 : <지코의 믹스테입 [ZICO on the Block] 힙플 독점 공개>, 2010.11.19, http://hiphopplaya.com/magazine/6312 , 정식 다운로드 링크 : http://www.4shared.com/file/nrtkhiO7/20101119_ZICO_on_the_Block.html



데뷔앨범에서 지코는 박경과 함께 <Wanna B>, <그대로 멈춰라> 및 <나만 이런거야?> 세 곡 모두에 작사가로 참여합니다. 크레딧에 지코는 디렉팅에도 참여했다고 나오는군요.


땡스투는 없는데요 MTV let me show 5월 20일 방송분에서 지코는 그 이유로 아직은 누군가에게 감사할 만큼 우리가 성장했다고 보지않기에 넣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오빠의 겸손함......☆)







1st Mini Album 'New Kids on the Block' (2011.06.23)


디지털싱글의 세 곡이 포함된 총 여섯 트랙이 실린 정식 미니앨범 1집에서 <Halo>, <가서 전해> 두 신곡에 지코는 작사 및 처음으로 작곡가로 이름을 올립니다. <U Hoo Hoo>에는 작사만 참여한걸루 나오네용. 위와 마찬가지로 디렉팅에도 지코가 참여하였으며 주목할만한 점은 공동 프로듀서로 처음 본인의 이름을 앨범에 올렸다는 점입니다. (저는 상당히 열심히 사 모았던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지코 본인은 이 앨범을 완전히 쫄딱(?) 망했다고 라디오에서 당당하게(;;) 밝혔는데요 ㅜㅜ... 성공과 실패를 떠나 이 앨범이 지코의 음악 경력 및 방향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음에는 틀림없어 보이네요.


Thanks to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많은 도움주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엄마 돈 많이 벌어서 호강시켜줄게. 아들이 정말 사랑해.

 

보고 제가 다 감동했었어요... 남자다우면서 효심도 강한 너란 ⓘ....... 그래 누나 통장 네거야... 어머님 호강시켜드리련? ☆★







2nd Mini Album "Welcome to the Block" (2012.02.02)


지코가 온전히 다방면에서 음악적 기량을 쏟은 첫 앨범이 아닐까 싶네요. <난리나>를 비롯한 전 곡의 프로듀서, 디렉터, 작사가, 작곡가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당. 현재 오버에서 활동하는 프로듀싱 가능한 뮤지션 중 지드래곤, 도끼 다음으로 가장 어린 나이... 맞나요? (개인적으로 셋 다 좋아합니댜만...) 음악적으로는 대중적인 성공의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앨범입니다.


Thanks to 늘 예민하고 불평투성인 아들 믿고 의지해주시는 어무이! 사랑합니다. 이번 앨범 프로듀싱에 일등공신이 되어 함께 고생해주신 멘토 태을이형 형의 조언과 노련한 디렉팅 없었으면 멋진 트랙들 결코 나오지 못했어요. 이시스 스텝분들, 델리보이형, STARDOM 식구들, Brand new music, Do main, 내 사랑 BBC! 마지막으로 주님 악한 사람이 되지 않게 약한 사람이 되지 않게 항상 곁에서 인도해주세요.


괜히 내 사랑이란 말에 설레는 저 이하 삼십만 꿀벌들 ㅋㅋ






First Album "BLOCKBUSTER" (2012.10.17)


<11:30>과 <넌 어디에>를 제외한 신곡 중 6곡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네요. <닐리리맘보>, <멘탈브레이커>, <Movies Over> 세 곡에 작곡가로, 그리고 수록곡 전체에 작사가로 올라가 있습니다. 아이돌이라고 가볍게 듣기에는 20대 초반 지코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열정들이 가득 담긴, 비교적 규모가 큰 정규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후속곡 활동을 한번도 못 본 점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관련 글 : 블락비 리더 '지코'가 직접 이야기하는 앨범 작업기! (등록일 | 2012.10.17)

http://mnet.interest.me/special/view_news.asp?news_seq=4394


<b><font color=red>>★더보기★click</b></font>



Thanks to 천주의 성모 마리아님 중심을 잃고 무기력한 저를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할머니 늘 얘기하지만 정말로 사랑하구. 지용이형 제 비위맞춰 주느라 고생 많으셨고, 범주형! 형의 디렉팅과 코러스메이킹 덕에 이번 앨범 무리없이 완성시킬 수 있었어요! 우리 스타덤식구들 제 고집 받아주시고 추진시켜 주시느라 애썼습니다! 박준형 기사님, 조성준기사님 완벽한 믹싱해주셔서 너무 흡족합니다! 현석이, 준기, 윤태, 성하, 지훈이 군 복무 무사히 마치고! 제대하면 내가 꼭 성공해 있을게! 민환이, 승현이, 민수, 리지, 가은이 우리 같이 잘 늙어가자 ㅋㅋ Do main thang 3세대 힙합 우리들이 빛내 Keep grindin, 브랜뉴뮤직 거대한 행복 늘 응원합니다! 그 밖에 이시스 스텝분들, 스타일리스트팀, ID묘, 완이형, 태을이형, 정철쌤, 마지막으로 세상에서 제일 말 안듣는 우리 블락비-_- 멤버들아 공백기일때도 불평않고 한결같이 믿고 기다려줘서 고맙고 우리 신념대로 뻔하지 않은 우리들만의 색깔로 정상까지 가자!


사건의 전말과 옳고 그름의 판단을 떠나 결과적으로 만인의 뭇매를 맞았었고 눈물로 사죄했으며 직업 이전의 한 인간으로서 공백기동안 분명 힘든 시기를 거쳤을 지코는 이후 천주교에 더욱 매진하는 모습을 보입니당... 어떠한 신념이든간에 그것이 어리고 유능한 프로듀서 지코를 붙잡아주고 이끌어준다면야 저는 종교는 없지만 그 선택을 쭉 응원하고 싶네요. 

(근..데... 지호야... 이렇게 길게 쓰면서 BBC 세 음절 넣기는 힘들었응? 씨디 돈 주고 사서 땡스투 읽는건 정작 우리란 마리다...... 징징...)

 

 




ZICO on the block Vol.1.5 (2012)








다들 잘 아시리라 믿고 공식 카페의 원본 음원만을 첨부하겠습니당!!! ^^ 이건 뭐 완성도가 너무 높은 믹스테잎이라 제까짓게 첨언해봤자 해만 됩니댜...는 사실 제 지론이 백마디 말보다 한번 경험하는게 빠르다이기에... 무료공개된 음원이니 꼭 다운받아 직접 들어보시구 지코의 역량을 평가해주세용!!


지코온더블락1.5 다운로드

마우스 우클릭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세요! (별표는 제가 특히 좋아하는 저마다 다른 내용의 가사들~)


Battle Royal ★

다음부터 잘할게

SAM ★

NEVER 

DEADLEAVES ★

COCKS ★(제 기준에 19금이지만ㅋㅋ)

NO LIMIT ★






디유닛 - 살아남아 (Featuring. VASCO) (2013.02.14)


이 글의 최종 목적지에 다다랐네요... /헥헥/... 본인 외의 가수 앨범에 처음으로 프로듀싱에 참가하신 지코님입니다 꺄 ㅠㅠ♥ 

작년 말부터 디유닛과 지코의 접선 정보가 twitter @DBusinessENT를 통해 종종 업데이트 됐었는데요! 아마도 프로듀싱 제의는 훨씬 전에 이루어졌으리라 생각됩니다. 지코가 저 계정을 팔로우한게 12년 5월 경이라고 하니까용~

14일 선공개곡 <살아 남아> 이외에도 3월 1일에 발매되는 디유닛의 정규앨범트랙 <얼굴보고 얘기해>, <Thank You>에 지코가 참여하였다고 하니 프로듀서로서 향상된 지코의 역량을 최신버전으로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길이 되겠네요! PAY ATTENTION!


이런 말도 할 줄 알고 ㅠㅠ 지호얌 너무 편애하진 마로......☆★




상당히 다정하네요... 저는 지코랑 월드캠프가서 찍은 사진 보면... 하... 한숨부터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얌... 저건 매너손인가? 역시 젠...ㅌ........☆★



청담 쪽 레스토랑으로 들었습니다만? 친해보이고 좋네...yo....../ddorr/...


많은 미팅을 거쳐 나온 트랙이니 분명 디유닛의 정규앨범 완성도가 높겠죠? *_* 앞으로도 저는 같은 자리에서 프로듀서 지코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

살아남아~!!!!!!!! 건강한 리스너 여러분 들어보시고 많은 피드백을 보냅시다 twitter @ZICO92 에게롱~!!!!!!!!!!


음원 유통사 별 앨범소개 및 듣기 링크

http://www.melon.com/cds/album/web/albumdetailmain_list.htm?albumId=2175268

http://music.bugs.co.kr/album/357893

http://mnet.interest.me/album/album.asp?albumid=281125


관련 기사 : <디유닛, 새 멤버 영입해 4인조 컴백>

새롭게 합류할 멤버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인 데다 이번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블락비 지코의 의견으로 투입이 결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후략)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76&aid=0002308050&sid1=001





훗훗, HOT MC ZICO답게 꼭 한번 짚고 넘어가고팠던 핫 루키 지코의 MC를 뛰어넘은 음악세계에 관한 포스팅~ 끝!!!

참고로 소개된 대부분의 곡들이 블로그에 직캠으로 올라와있으니 검색해보시길 권장합니당 ^^

정식 믹스테잎 다운로드 링크는 [트랙백]을 참조해주세요.

아래 View on을 클릭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께 지코를 알릴 수 있어용!!!!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뀨유 2013.04.19 12: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지코 아직 생일 안지나서 만20세용~~~~~


목에 핏대 세워진거 보이시냐능...... 또르르... 멋짐...









궁극의 아름다운☆ 기록을 남긴, 닐리리맘보 단 한번의 롯데월드 공연입니다.

이 날 롯데월드 콘서트 전에 시청에서 컬투쇼 공개방송을 했었... 저 둘 다 보겠다고 뛰어다니다 발등에 불 나는 줄......

사진 완전 이뿌죵 ㅠㅠ 이걸 특별히 오늘 2월 13일 발렌타인데이 이브, 그리고 지코 푸로듀싱 디유닛 선공개곡이 풀리는 14일 전 날에 올리는 이유는 선물받은 사진 중 제일 멋지니깐 제가 저에게 주는 생일 선물이자 세상에 주는 선물이라는... 개 무리수 드립 ㅋㅋㅋ

직캠은 근데 이것보다도 더 늦게 업로드 될 거라는 불편한 진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이좋은 지코와 경이를 보면 제가 다 흐뭇해져영... 히히 전설의 쀵뿌잉!!!

늦게 도착해서 정말 맨 뒷 줄에 앉는 바람에 캠은 똥망이네요... 심지어 계단식 좌석도 아니었어서...

(사진은 역시 재효 소울메이트 R양)

닐리리맘보 첫 팬싸였어서... 진짜 지호 앞에서 횡설수설하다 끝난......

저 이 날 지호한테 이름이 뭐게? 물어봤더니 기억이 안난대서 그럼 지어줘! 했다가... 한치의 망설임도 없는 지호에게 복수니라고 작ㅋ명ㅋ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나이가 몇 살인데 복슈니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의 음성녹음은 우지호씨 앞에서만 애니멀 사운드 폭발했다는 후기입니다...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와우. 계산해보니 정확히 8개월 이후에 다른 앨범으로 같은 지역에서 팬싸인회를 했네요!!!

이날 멋쟁이슁사 지아코씨가 인기가요를 끝내고 저녁에 인천의 모 청소년 수련관?에서 사인회를 가졌습니당...

몸살때문에 많이 아팠어서 보는 저도 안절부절 못했던 기억에 눈물이 아른하네여 ㅠㅠ

진짜 내가 앉아서 어빠 아파하는 모습을 쭉 실황으로 지켜보는 자체가 죄짓는 기분이었어요......

우지호 더 이상 아프면 안 됨. 이젠 허락맡고 아프긔......☆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날 저는 막둥이급 지코군에게 초딩시절에나 받았을 법한 놀림 좀 받고 왔습니ㄷㅏ...

음성 들어보면...... 한숨만 나와여... 별명 지어서 그냥 노래를 부름ㅋㅋㅋㅋㅋㅋㅋ

가끔은 개구쟁이 애교쟁이에 또 진지할땐 소름돋을 정도로 집중력을 보여주는게... 어빠의 매력 아닐까여...☆★

중간에 소세지때문에 볼이 터질것만 같은 지아코...는 저의 복수(?)

그냥 미소가 귀여워서 살렸어요 ㅠㅠ♥

부디 소세지에 갖는 애정의 반만이라도 누나한테 좀......

(featuring... 러브언냐 사진)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번 정규에서 가장 좋아하는 트랙이기도 하고 제일 소름돋는 캠... 지코 파트에서 정말 뚫어질 듯한 시선에 죽어유......★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