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140524 Blockbuster in Busan 지코

 

지코의 카카오톡 프로필사진 찾았어여......♥

이런 사진은 대체 어디서 저장하는건지 대다나다너......! (누나도 좀 알려줄래...?)

 

 

악당을 주인공으로 한 블락버스터 무비(다크나이트, 스타워즈 등)을 테마로 잡은 블락비 첫 국내 콘서트!

서울 첫 콘서트와 부산 마지막 콘서트, 두 번 다녀왔지만 된다면 더 가고 싶더라구요... 꿀잼

아쉽지만 디비디를 목놓아 기다려야하는 상황......에서 피치못할 사정으로 못 다녀오신 꿀벌들을 위해 짧고 멀지만 하이라이트만 모아서 영상 공유해요~

 

 

 

본격 신개념 대각선 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나 힘들었어요...

 

지호 의자 밑에 땀 닦은 휴지 더미들... 거기 버리지 말구 나한테 던!져!!베!이!!베!!!!

(탤 스캣에서 또한번 바닥난 내 체력......은 지호 마무리에서 살아남ㅋ)

 

 

 

 

모두 미공개로 올린 이유는 영상 짤릴까봐;;; 저도 틈틈히 폰으로 보고싶어 올리는건데... 오빠한텐 비밀로 하십시다....../애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