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바쁘던 비지시즌이 끝나고 백만년만에 놀러간 지코찡 언더공연입니다 ㅠㅠ

그간 아픈 상처를 싹 사라지게 만드는 놀라운 재능의 우디허

울 아팃스트 자주 못 보러 가는만큼 공연장에서 저는 늘 풀버젼 영상을 담슴니당(...오빠가 혐오하는 관객st...) 

하지만 퀄리티를 위해... 곡 위주! 공연 순서대로 포스팅합니다!!!

 

 

 Cocks

 

 Battle Royal

 

 No Limit

 

 

(감기로 인한 호흡곤란ㅜㅜ...)으로 중간에 살짝 미스가 있었디만

2절에 지코가 바로 앞에 앉아 랩해주는 이웃집 오빠돋는 모습땜에 포기 못 한 캠......

 

 

 LOL & 장난없다

 

 

한번도 못 들어본 푸리스탈임니당 ㅠㅠㅠㅠ

아마 우리 꿀벌들에게는 꽁꽁 숨겨둔 믹스테잎 트랙의 일부가 아닐까 추측...하는데여

자연스럽게 showstoppers와 이어지는 전개가 짱짱소름돋

 

 

 숨이차 remix

 

 

이번 공연에서 돋보인, Still fly 아카펠라 버전과 잘 맞아 떨어진 4 my town 임니당...

지코온더블락이 제 시작이었던만큼... 개인적으로는 너무 반갑습니다 오빠가 지온블 이렇게 새로이 라이브해주시는 것!!!!!!!

 

 

 Still fly

 

 느낌 So Youn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redtiger hotmc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