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favorites

110828 해피타임 공개방송 (구로) - 지코







구로 공개방송 이전에 용산 팬싸인회가 아이파크에서 있었죠르...

이 때 제가 지코군한테 싸인받는게 xoxoxo.kr 에 그대로 찍혀서 올라왔는데 혹시 그 지호가 퐈하하하하고 웃는 캠 아시는 분 있나여 ☆★ 저인걸 알게된 계기가... 옆에 같이받은 언니가 귀욤 민트색 머리띠를 했는데 그 머리띠가 재효군쪽에서 동동 떠다니길래 ㅋㅋ

지코군이 당시에 했던 말이랑 조합해보니깐 제가 맞더라고요 /오열/

무슨 대화였는지 궁금하면...... 500원 은 무슨 아무도 관심없...ㅋㅋㅋ

그 날 팬싸인회에서도 다정터지고 또... 

사실 아는 동생 부탁으로 제가 반지를 끼고 갔다가 탤군한테 무대에서 꼭 하라고 전해줬는데

막상 무대 사진 보니깐 그걸 지코군이 끼고 있어서!!!!!!!!! 

동생한테 진짜 미안했는데 저는 괜히 기분이 오묘하게 좋았다는 후기 /미안/

(나중에 탤군한테 왜 그 반지 너가 안꼈냐구 물어봤더니 지호가 하고싶다고 해서 순순히 줬대여...ㅋㅋㅋ 근데 그거 누나가 주신거 아니지 않느냐며 반문하던 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