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favorites

110717 롯데월드 : 블락비 지코 - 가서 전해, Wanna B








그 당시에 다음팟에서 보고 넘 좋아서 다운받아 개인소장하던 직캠인데용...

원래 올리신 분이 영상을 삭제하셨나봐요 ㅠ.ㅠ 

재업로드는 싫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못 찾겠어서 결국 제가 다시 올립니당...

화질도 괜찮은 편인데 제가 컴맹이라 업로드하니 형편없이 바뀌네요 흡...... 

좀 다를까 싶어서 유튜브와 다음팟 두 군데 올려봐도 결과는 fail... 다같이 좋은 화질 공유 못 해 송구스럽습니다...

앞으로 제가 찍은 직캠은 어떻게 올려야하나 막막합니다... 진심......


이 때 인터뷰만 봐도 아이들이 확실히 초창기라... 멘트가 귀엽져? *^^*

무대 마지막에 뛰어내려와서 끝내고 나가면서 앞줄의 팬들 하이터치 해줬는데요...

저는 두 번째 줄에 앉았어서 손이 닿지 못.................. 흡...........

앞 줄에 애가 잡았다고 꺄꺄 그랬는데 뭐냐... 그 제국 팬이라고................

지호야... 왜 너 팬이 앞에 있어도 못 알아 보는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