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Hot MC

핫엠씨 지코의 그림 실력 모음

불과 몇 시간 전 누소울(계범주)씨의 트윗으로 또 다시 증명된 우지호 화백의 그림 실력

정말 일분만에 이렇게 완벽히 그렸다고요? 우리 오빠 대단하심니다 그려...



범주군이 그린 지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는 음악 이전에 미술을 수 년간 전공했던걸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동안 유명했던 지코의 유년시절 작품들...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친구들에게 선물해주기도 했다던데. 머싯댜~

그래 네가 쨩이다~~



데뷔 후 짧은 시간동안 가볍게 보여준 그림 실력에서 재능은 어디로 달아나지 않는다는 걸 증명

먼저 난리나 디븨디 메이킹






<비틀즈코드2> 유상무 캐리커처






<주간아이돌> 정형돈 데프콘 캐리커처





왜... 미대는 생각 안 해봤니... like 개코 of 다이나믹 듀오......☆★

실력이 묻히는 게 참 안타깝네요! 부디 음악과 미술 두 마리 토끼 모두 잃지 않는 진정한 아티스트가 되길 바랍니다!



마지막은 팬싸에서 포스트잇에 팬 그려준 지코로 마무리




번외로 필자를 친히 그려줬던... 참 착한 ^^^^^^^^^^ 지훈이. a.k.a. P.O the big boi 2011년작